코로나로 인해 집콕생활이 너무 지루하시죠?

홈가드닝 추천해드려요^^

이제 날씨도 따뜻해지고 봄꽃축제 가고 싶어지는 계절이 성큼 다가왔어요.

우리집 베란다 제라늄정원에는 벌써 봄이 왔어요!

먼저,수선화가 봄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빨강제라늄꽃 속 노랑 수선화가 넘 예쁘네요

작년에 예쁜꽃을 보았던 수선화 구근을 잘 보관해
놓았다고 늦가을에 심었는 꽃을 보여 주었어요.

구근이 썩을까봐 여름이 되기전에 수선화 구근을 캐내어 양파망에 넣어 서늘하고 건조한 뒷베란다에 두었어요.

2020년 12월2일에 요렇게 튜율립구근을 심었어요.

튜율립 구금을 심고 물을 흠뻑주고 싹이 나올때까지 물은 주지 않았어요.


2021년 2월12일 요렇게 싹이 나오고 있어요ㅎㅎ
이때 물을 흠뻑 한번 주었어요ㅎㅎ

구근이 썩지 않도록 통풍이 잘되고 햋빛이 잘 드는곳에 두어요.

2021년3월3일 현재 우리집 베란다정원 튜율립모습~~^^

튜율립 싹이 나오고 물을 주니 폭풍성장하면서 꽃을 보여주네요.

역시 🌷 튤립 빨강꽃이 넘 예쁘네요
베란다 정원에 핀 튜율립 꽃 보고 있으니 여기가 봄꽃축제!!

홈가드닝으로 심어본 튜율립 넘 예쁘네요♥

낮에는 활짝 꽃봉오릭 피고 저녁에는 오므라 들어요.

저는 활짝 피어있는것 보다는 요렇게 오므라져 있는 모습이 더 예쁜것 같아요.

튜율립 꽃을 오래오래 보고 싶으니까 시원한 그늘쪽으로 화분을 옮겼어요~~^^


아파트 베란다정원

우리집 베란다 제라늄 정원 현재모습 입니다.

봄이되어 제라늄들이 계속해서 꽃대를 올리고 있어 제라늄정원이 되었어요.

봄맞이 하고 싶으시면 홈가드닝으로 튜율립꽃,제라늄꽃을 추천해드려요^^



by 초록샛별 2021. 3. 4.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