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추운 겨울에도 온기를 느낄수 있는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729463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올해도 ‘훈훈’ - 경기도민일보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확산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하면서 복지소외계층의 경제·심리적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 겨울이면 줄 잇던 김장과 연탄 지원 등 다채

www.kgdm.co.kr

경기도민일보 기사 발췌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 위러브유운동본부는 전국 14개 지역에서 복지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울 동대문구 휘경2동주민센터에 이불과 난방용품, 식료품 세트를 기탁한 봉사활동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요즘은 유래없는
코로나19로 인해 봉사활동이 취소되거나 축소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리하여 어려운 이웃들은 더욱더 힘든겨울이 될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국제위러브유의 장길자 회장님은 소외계층의 경제적 ·심리적 어려움을 알고 이웃들에 위로와 온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의 작은도움의 손길이 이웃들의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응원합니다.


국제위러브유는 서울 동대문구 회원들이 휘경2동주민센터를 찾아 극세사 이불, 온수매트 같은 난방용품과 영양식, 간편식으로 꾸린 식료품 35세트 등을 기탁했습니다.

또한 장길자 회장님의 위러브유운동본부는 주민센터 측과 사전 협의를 통해 관내 복지취약계층의 겨울철 난방비 부담과 주거환경상 음식조리에 대한 어려움을 파악하고 이번 지원을 결정했습니다.

추운겨울에도 이웃들이 힘을 낼수 있도록 언제 나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를 응원합니다




by 초록샛별 2021. 1. 20.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