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필리핀지부 무너진 학교건물 재건 추진!!

필리핀 중부를 강다한 태풍 하이옌으로 5만명이 살고있는 타나우난에 2천명이 넘는 사망.실종자들이 달하고 막대한 인명,재산등의 피해를 입었습니다.

다나우난의 건물의 95%가 전체 또는 일부가 파손돼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는 태풍 피해가 가장 심한 타나우안 지역으로 달려가 시청측과협의하여  무너진 학교 건물을 재건 하여 어려운 상황에서도 자녀들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주민들을 지원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한국 회원들은 안타까움과 관심을 전하는 한편 국가의 미래를 책임질 학생들의 교육 장소인 초등학교 교실과 고등학교 교실을 건축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되어 지원 하게 되었다면서 학생들에게 "건강과 지식 교양을 갖추며 꿈을 펼치고 사랑을 실천하는 사람이 되라"고 당부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는 타나우안 제2센트럴 학교와 국립 타나우안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책가방을 선물 하였습니다.

어린초등학생들도 앳된 고교생들도 감사를 연발하며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폈습니다.

"새 건물을 지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아름다운 교실에서 더 열심히 공부하고 많은 것을 배울께요"

필리핀 타나우안에 재건된 미래의꿈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가 함께 했습니다.
by 초록샛별 2016. 2. 29. 2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