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는 제가 몇년전부터 봉사활동하고 있는 전세계적인 봉사단체입니다.

지난 겨울 첫눈이 내린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하는 제13회 어머니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에 제가 다녀왔어요.

찬바람과 눈발이  조금씩 날리는 아침 분당중앙공원으로 완전무장(?)하고 모였어요.

옷을 5겹정도 껴입어서 굴러가도 될 정도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의 어머니사랑의 김장나누기봉사활동은 추워도 신나고 언제나  즐거워요.

우리주위에는 아직도 힘든겨울을 보내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이 있기에 조금이나마 작은 정성을 보태게 되어 정말 기뻤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에서 준비한 속이 노란 김장배추 정말 맛나보이지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에서 준비한 김장양념 빛깔부터 남달라요.

속이노란 배추속에 김장양념을 넣어 맛 봤는데 정말이지 시원하고 너무 맛있어서 김장담그면서 여러번 먹었어요^^;;

김장봉사 끝내고 기념사진 촬영도 하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은  회원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악수도 잊지않고  해주셔서 감동했어요.

제가 김장하는 인증샷은 아쉽게도 찍을수가 없었어요ㅠㅠ

왜냐하면 김장양념 범벅된 고무장갑으로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거든요.

어머니사랑의 김장나누기  인증샷이 없어서 많이 아쉽네요ㅠ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의 제13회 어머니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는 총 8000kg의 김장을 했어요.

정성껏 담은 김장김치는 800세대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의 메세지와 함께 전달이 되어져요.


작은 김치통이지만 겨울이 힘들고 어려운이웃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가 되길 마음까지 담았어요.
 

자~~이제 신나는 점심시간이예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회원들과  함께하는 봉사도 너무 신나고 김장한후 함께하는 식사시간은 더욱 신나요.^^;;


순식간에 의자가 놓여지고 야외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회원들과 함께 먹는  맛있는 점심은 꿀맛!!!

역시 김장하는 날은 김장김치와 수육이죠~!!

김장후에 함께먹는 점심 넘넘 맛있어서 잊을수가 없어요.

아~다음 어머니사랑의 김장나누기봉사에 꼭 갈꺼예요!!

저랑 함께 가실분 있나요?^^

by 초록샛별 2016. 2. 17. 0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