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설 명절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명절에는 가족들이 모여서 함께 맛있는 음식도 먹고 즐겁게 놀이도 하면서 보냅니다.

그런데 .......

우리 주위에는 명절에도 외롭고 쓸쓸하게 보내는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때,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들이 소외이웃들을 위한 선물세트를 전달했습니다.

기사발췌-굿모닝충청 이호영 기자

http://m.goodmorningcc.com/news/articleView.html?idxno=46241

        <국제 위러브유 대전지역 회원 >

지난 추석 명절에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iwf. 장길자 회장) 명절을 맞이하여 전국 30여개의 지역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릴레이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습니다.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 는 우리주변에  있는 한부모가정, 장애인, 저소득층 가정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명절인데도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는 독거노인, 소외가정이 외롭지 않도록 국제 위러브유의 작은 정성을 통해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힘과 용기를 내기를 바랍니다.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 회원들은 명절을 맞아 식료품, 선물세트, 쌀 김,떡, 부침개, 나물, 과일 등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었습니다.

이번 설에도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이 이웃과  함께 따뜻함을  나누는 명절이 되기 바랍니다.
by 초록샛별 2017. 1. 24.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