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추운 날씨입니다.

올해 들어 가장 추운 날씨로 어떤 분들은 "화가 나는 날씨"라고 또 합니다^^;;

이렇게 추운 날이면 어서 빨리 따뜻한 봄이 오기를 간절히 기다립니다.

오늘은 iwf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주최 제16회 새생명사랑가족걷기대회를 소개해 드립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매년 봄이면 가족과 함께 걸으며 가족 행복을 더할수 있는 새생명사랑가족걷기대회를 실시합니다.

iwf,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제16회 새생명사랑가족걷기대회는 가족이 함께 걸으며 서로 소통하고 다문화가정과 복지소외 가정을 돕기 위한 걷기운동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은 30년이 넘도록 묵묵히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재난과 질병, 빈곤 등 고통에 시달리는 세계인들을 돕고있습니다.

해마다 새생명사랑가족걷기대회를 개최해 가족의 사랑을 도모하고 이웃사랑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은 이번 걷기대회를 통해 서울, 경기도 지역의 다문화 가정을 비롯해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저소득 가정,복지 소외 75세대에 의료비와 생계비를 지원하며 힘과 용기를 전했습니다.

가족 걷기 대회를 통해 가족과 함께 걸으며 자녀들과 함께 소통하고 야외에서 함께 도시락 점심을 먹고 포토존과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해 즐겼습니다.

이렇게 추운날엔 따뜻한 봄날 가족과 함께 즐기는 가족 걷기대회가 간절하게 생각이납니다.
by 초록샛별 2017. 1. 23.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