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친한 이웃님들과 짧은 가을 여행으로 포천맛집 투어와 산정호수 &포천 허브아일랜드에 다녀 왔어요.

첫번째로 포천 아일랜드 허브 향기가득한 여행 소개 해드릴께요.
포천 허브아일랜드 입장료는 6천으로 저렴한 편이예요.

뜨아~!여긴 어디 일까요?
 바로 화장실이예요!!

포천 아일랜드 첫번째로 들른곳은 화장실인데요...화장실도 꽃 화분으로 가득 하네요.

포천 허브아일랜드 빵가게에서도 허브향기 물씬 풍겨요~

허브빵집엔 초록샛별이 사고 싶은 것들이 한가득 있네요~^^

아직 해가 지지 않는 포천아일랜드 전경입니다~^^

오후 5시가 조금 넘은 시간의 허브아일랜드 입니다.

역시 포천 허브 아일랜드 야경은 밤에 봐야 최고이지요.

시들지 않는 장미꽃이 너무 예쁘네요.

사진보다는 실물이 훨씬 더 예쁘고 아름다워요

유리꽃 같은 느낌이 신비로워요~

포천허브아일랜드 실내정원도  널고 정성스럽게 가꾸어져 있어요.

로즈마리 향기 가득한 실내정원은 머리가 맑아지네요.

포천 허브아일랜드 전망대에서 찍은 전경입니다

포천허브아일랜드 드라마에서 자주 나왔던 곳으로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어요.

밤에 오니 더욱 운치있고 아름답네요.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적극 추천합니다.

향기가게 안에는 화장품, 아로마 오일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천장에는 마른 꽃 들로 장식되어 있어요

모두모두 초록샛별이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지지 있네요.

초록샛별이 꼭 구입하고 싶었던 허브씨앗으로 만든 찜질팩 구입해왔어요.

올 겨울 허브 팩으로 따뜻한 겨울 보내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을 여행으로 허브향기 가득한 포천허브아일랜드 적극추천합니다.
by 초록샛별 2016. 11. 2.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