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한 일요일 점심먹고 용인 농촌 테마파크 국화전시회에 가을 나들이 다녀 왔어요~^^

가을꽃 국화꽃 향기 가득한 용인농촌테마파크로 우리 함께 가요.

용인농촌테마파크 국화꽃축제 국화전시회가 가을소풍으로 가볼만한 곳이네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입장료는 어른₩3,000으로 저렴해요.

용인 시민은 입장료 무료이나 신분증을 지참해야 해요.

농촌테마파크 매표소 입구예요. 국화꽃 활짝 피면 정말 예쁠것 같아요.

용인 특산물 판매와 홍보까지 하고 있어 먹거리와 볼거리 체험까지 있네요.

국화꽃도 판매하고 있어요.

핫도그 체험 할수 있어요.

도시락 없어도 먹을거리 있어 참 좋아요.

아~!! 이 비주얼 어떤가요?
먹을수 있는 곤충이래요!!

충격!!!
갈색거저리,귀뚜라미,굼벵이예요~

시식할수 있는데 ....ㅠㅠ
울 신랑이 먹어 봤는데 새우깡같은 과자맛이래요~!!

수박컵 1개에 천원인데 맛있어요~

초등생 울 아들은 무료 상추심기 체험도 했어요.

국화전시회 국화꽃 감상해 보세요~!!

용인농촌테마파크 국화전시회는  국화꽃축제 못지 않은 느낌이라 넘 좋네요.

싱그런 국화꽃 넘 예뻐요~^^

실제 나비가 국화꽃에 살포시 앉아 있는 사진 어떤가요?

꽃을 사랑하는 초록샛별에게는 이런 전시회가 넘 반갑네요~

다음 쉬는 날에도 더 오고 싶어지는 농촌테마파크 국화전시회네요.

곳곳에 있는 원두막에서 맛있는 음식까지 먹고 싶어지는 한가로운 농촌테마파크 전경 감상해 보세요.

다육이 화분 3개에 ₩5,000이라 초록샛별도 구입했어요.

예쁜걸로 골랐는데 어떤가요?

감나무에 가을이 익어 가고 있네요~^^

울 아들이 좋아하는  활체험도 해보고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체험이 있어 농촌테마파크 국화전시회 넘 좋아요.

이건 모래놀이?  아니죠~!!

벼~!
아이들이 체험하면 좋겠어요.

볼거리,먹을거리,체험할수 있는  국화꽃 전시회 보러 용인농촌테마파크로 오세요~!!
by 초록샛별 2016. 10. 9. 2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