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G마켓 택배박스 라인 캐릭터 그림이 넘넘 예뻐서 선물상자 같아요.

외출했다 집에 와보니 G마켓 택배박스가 도착해 있네요.

G마켓 라인프랜즈 택배박스 그대로 웃음까지 배송했네요.

새해 박스 많이 받으래요~!!
이걸 웃어야 될까요? ㅋㅋ

G마켓 라인프랜즈 택배박스 많이 받으면 좋겠죠?

G마켓 라인프랜즈 택배박스 넘 넘 예뻐서 집에서 재사용 하려구요.

그런데 ....

장난꾸러기 울 아이들이 ...

이렇게 했어요~!!

라인프랜즈 캐릭터 쓱쓱 잘라서 인형으로 만들었네요.

G마켓 라인프랜즈 택배박스 넘 예뻐서 다음에도 받아 보길 원해요.

그렇지만

G마켓 라인프랜즈 택배박스는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트 상품 주문이 배송되는 한정판 박스 래요.
by 초록샛별 2016. 2. 1. 1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