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록샛별입니다.

일요일 오후 고기 먹으러 고고씽!!

우리집 근처에 스테이크갈비 무한리필 통큰갈비가 오픈했다는 정보를 입수했어요.

갈비 무한리필이 가격이 ₩12,000이라니!!!

정말 정말 착한 가격이네요.

사실 초록샛별은 명륜**갈비에서 실망을 해서 이런 무한리필 갈비에 대해서는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혹시나 하고 한번 가봤지요.

갈비 무한리필 용인 고림점은 많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네요.

기본세팅입니다.

양배추샐러드

양념갈비입니다.
사실, 스테이크갈비가 뭔가 했지요.

명륜**갈비는 고기가 얇은편이였는데 통큰갈비는 두툼해요.

그래서 스테이크 갈비라고 하는지???

다음에 가게 되면 물어보고 와야 겠네요..

기본반찬은 세팅해 주고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마음껏 가져다 먹으면 되요.

초록샛별은 개인적으로 양파를 엄청 먹고 왔어요.

뭐니 뭐니 해도 가격이 중요하죠?

무한리필 통큰갈비 1인 이용가격은 ₩12,000
 어린이(6~10세)₩7,000입니다.

그리고 무한리필 주문하면 소고기, 돼지고기 부위별을 추가로 주문할수 있어요.

살치살이 100g ₩4,000이라니 정말 착하고도 착하네요.

하지만 오늘은 일단 갈비만 먹었어요.

무한리필 아닌 단품판매도 해요.

양이 정말 적으신 분들은 단품으로 드시면 좋을듯 해요.

된장찌개랑 치즈계란찜 가격도 정말 착해요.

아쉽지만 갈비를 넘 많이 먹어 사이드메뉴를 하나도 주문못했어요.

다음기회에 꼭 주문해 보려구요.

사이드 메뉴 주문이 없을만큼.갈비맛이 좋다는 것이죠?

고기는  무조건 무저건 숯불에 구워야 해요..
초록샛별은 숯불아니면 두번 다시 절대 가지 않아요.

두툼한 스테이크 갈비를 구워요.

역시 고기는 씹는맛이지요!
갈비양념 맛이 짜지 않고 많이 달지 않아 계속 들어가요.

와우~~!무한리필  통큰갈비가 우리집 근처에 있다니 자주 애용할것 같아요.


양파랑 요렇게 먹으면 넘 맛있어요.

요렇게 한쌈싸서 먹어도 좋구요.

다음엔 된장찌개랑 치즈계란찜도 같이 먹어 보려해요.

갈비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한리필 통큰갈비 추천해요.

by 초록샛별 2019. 8. 22. 2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