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초록샛별입니다.
오늘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wf.장길자 회장)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소개해 드립니다.

서랍장 정리하다가 발견된 국제위러브유 새생명사랑의콘서트 팜플렛을 보니 다가올 새생명콘서트가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 주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주관으로 하는 자선콘서트로 질병과 가난으로 힘겨워하는 국내 어린이들과 기후변화로 고통받는 지구촌 아이들을 돕기 위한 자리입니다.

국제위러브유 iwf.장길자회장님은 경제가 어려워지면 불우이웃이 더 많아지게 되니 생활이 어려운 이웃과 기후변화를 고통받는 국제사회를 돕자는 취지로 이런 행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iwf.장길자 회장) 새생명 콘서트를 통해 가난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에게 생계비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이불등을 전달합니다.

또한 희귀병을 앓고 있어 병원비가 부족해 제대로 된 치료를 받을 수 없는 어린이에게는 의료비를 전달합니다.

새생명 콘서트에서 불러주는 노래는 생명을 살리기 위한 우리의 사랑 그리고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담아 있습니다.

질병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과 고단한 삶을 외롭고 힘든 이웃들에 마음에도 따뜻함과 희망과 행복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노래입니다.

봉사할 수 있는 마음은 있지만 혼자서 봉사활동을 하기 어려운 분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새생명사랑의콘서트로 오세요.

우리 다함께 생명의 노래!!
사랑의 노래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새생명사랑의콘서트에서 함께 불러요.
by 초록샛별 2016. 8. 17. 2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