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냉면이 생각나는 계절이예요.

울 아들과 남편이 좋아하는 용인시청맛집으로 유명한  팔당냉면으로 고고씽~!!

주자창에 수많은 차량으로 인기맛집임을 증명하네요~

아~이럴줄 알았어요~ㅠㅠ 대기줄 서 있어요.
 
대기표도 없어요 ㅠㅠ

줄서서 먹어야 하는 냉면이라?

개인적으로 팔당냉면이 줄서서 먹을만큼  맛있는건 아닌것 같아요.

연예인들이 많이 다녀갔다네요.

개인적으로 팔당냉면 고기만두는 맛있는거 같아요.

울 남편과 아들이 팔당냉면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온육수!!

뜨끈한 사골국물맛~으로 울남편과 아들은 한주전자 마시고 와요.

주방은 완전 분업화 되어 끊임없이 냉면이 나옵니다.

울 아들과 남편이 팔당냉면을 좋아하는 두번째 이유는 숯불고기~~!!

요렇게 작게 썰어서 냉면과 같이 먹는 재미로 팔당냉면에 와요.

고기와 냉면의 만남 완전 좋아요!!

비빔냉면 엄청나게 매워요~
팔당냉면의 비빔냉면 먹으면 항상 저는 속이 쓰려요 ㅠㅠ.

울아들의 곱배기 물냉면

팔당냉면 고기만두 속이 꽉 차있고 맛있어요.

팔당냉면 냉면+숯불고기=₩6,500 착한가격으로 추천해요~
by 초록샛별 2016. 5. 17.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