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록샛별입니다.

 지난 주말 먹방가족은 스시뷔페 쿠우쿠우 용인동백점에 다녀왔어요~

어버이날이라 대기번호 받고 30분정도 기다렸어요~

스시뷔페 쿠우쿠우 가격대비 넘넘 좋아요.

용인 동백점 스시뷔페 쿠우쿠우는 어린이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분들이 이용하기에 편하게 되어있어요.

즉석에 부지런히 신선한 스시를 만들어 주시네요~

게살스프로 가볍게 시작해요~

스시 한접시 담아 왔어요~

스시뷔페 쿠우쿠우 스시&롤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서 하나씩 다 맛 볼수도 없어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초밥 ~^^

이건 간장새우 초밥~

광어 초밥~

육회초밥~

문어초밥~

게살초밥~

아~롤 종류는 하나도 못먹었는데 배불러요~ㅠㅠ

제가 사랑하는 새우구이~^^
싀시뷔페 쿠우쿠우 넘좋아요.

스시뷔페 쿠우쿠우 스시 롤 종류 다양해서 골라 먹어야 할 정도예요.

샐러드종류도  많이 있어요~

달달한 조각케익 후식 ~

과일 후식,아이스크림,눈꽃빙수까지 있을껀 다있네요.

먹방가족이 좋아하게 된 스시뷔페 쿠우쿠우 메뉴가 다양하고 아이들이 먹기도 놀기도 넘좋네요~^^

by 초록샛별 2016. 5. 10. 2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