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초록샛별입니다^^

초록샛별이 사랑하는 조카가 두돌생일을 맞이 했어요.

조카 생일선물 사러 용인 장난감 할인매장 애들랜드에 다녀 왔어요.

용인에서는  규모도 크고 종류도 다양하게 있는 장난감 할인매장이라 조금 거리가 있어도 찾아왔어요.

장난감 할인매장 애들랜드 들어와 보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으로 가득 차 있네요.

울 조카 선물로 콩순이 인형을 사려고 했는데 콩순이 인형은 종류가 많지 않고 콩순이 동생 콩콩이 인형이 더 많아요.

울 딸아이가 정말 좋아 했던 콩순이 오랫만에 만나니 반갑네요.

콩순이 동생 콩콩이 시리즈 어떤가요?

용인 장난감할인 매장 애들랜드에 따라온 초등5학년 울 아들도 장난감에 쏙~빠져 들어 있네요^^;;

아이들 겨울방학 동안 같이 퍼즐이나 맞춰 볼까요?

남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장난감은 세일중이네요~

블럭도 빠질수 없죠?

울 조카 선물음 콩순이 대신 강아지 인형으로 준비했어요~

가족이 함께할수 있는 게임도 있네요~
장난감 선물이 필요하신분은 용인 장난감 할인매장 애들랜드 들러 보세요~^^
by 초록샛별 2016. 12. 6. 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