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에 여동생이 살고 있어서 자주 가계 되요.

오늘은 여주 맛집으로 소문이 난 보배네집 방문했어요.

와우 ~!
좁은 시골길을 따라 들어가니 여주 맛집으로 유명한 보배네 식당이 보이네요.

보배네 식당입구에 포도인지,머루인지 탐스럽게 많이 열려 있네요.

시골집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이라 정겨운 느낌이예요.

보배네 식당은 SBS 맛 대 맛 방송맛집으로도 유명하네요.

보배네 메뉴 아주 착한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정겨운 양은 주전자에 구수한 슝늉이 들어 있어요.

기본 반찬 세팅해주어요~


뜨끈한 두부 양도 많고 고소해요.

일요일 저녁에 갔더니 고기만두는 매진되고 김치만두 주문했어요.

여주맛집 보배네집 김치만두 6천원에 양도 많아요.

김치가 아삭아삭 씹히고 매콤하니 정말 맛있어요.
이맛이 바로 여주맛집의 맛!!

울 남편이 좋아하는 묵밥도 맛있네요.

열무국수~국물이 맛있는데 시원하지 않고 미지근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콩국수도 고소한데 시원하지 않아서 아쉽네요^^;;

역시 여주맛집 보배네집 인기메뉴는 김치만두가 최고네요.

by 초록샛별 2016. 6. 26. 2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