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초록샛별입니다^^.

울 아파트와 바로 연결된 등산로가 있는데 오랫만에 올라가 보니 성큼 봄이 다가왔어요.

소나무가 많아 신선한공기 가득가득 폐속에 채웠어요^^

제가 정상까지 갈수 있었을까요?ㅋㅋ

사실,아직 한번도 정상에 올라가본적이 없어요 ㅠㅠ

오늘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기 위해 아들과 등산(?)했어요.

울아들과 단둘이서 데이트 삼아 두손 꼭 잡고 가위바위놀이 하면서 등산했더니 넘넘 좋아해요.

요즘 울 아들이 새학기증후군(?)으로 짜증도 많이 내고 사춘기 누나로 인해 스트레스가 쌓여나 봐요.

 아들 속마음도 들여다보고 등산도하고 넘넘 좋은시간이였어요.

소나무 위를 오르는 귀여운 다람쥐도 만나고요~
다람쥐가 넘 빨라서 사진에 담을수 없었어요.

햇빛이 잘 드는 곳은 쑥이 쑥~~!!올라오고있어요.
다음번에는 바구니들고 쑥 캐러 가려구요.

이것~이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진달래 꽃봉오리예요.

작년에도 예쁜 진달래꽃 만발하게 피었을적에 울 가족이 등산왔었어요.

진달래꽃 피면 꼭 잇님들께 꼭보여 드릴께요.



by 초록샛별 2016. 3. 14. 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