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여름이 가고 있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온다!!.

이번 여름 나의 베란다 정원에 제라늄들이 매일매일 차례로 무름병으로 죽어나갔다ㅠㅠ

꽃이 가득한 아파트 베란다 정원은 아욱밭이 되어갔다.

제라늄 무름병으로 빈화분과 이름표가 나오기 시작했다ㅠㅠ

유럽제라늄 낸웨스트가 무름병으로 갔다.
아래쪽이 까맣게 썩고 있다ㅠㅠ

제라늄들이 이렇게 무름병으로 죽어간다ㅠㅠ

올여름 20여개의 제라늄이 무름병으로 가버렸다.

여름동안 너무나 더웠던 베란다에 나갈수 없어 베란다정원은 죽지 않을정도 ? 물을 주며 거의 방치하다 싶을정도로 내버려두었다.

지난 일요일 아침부터 하루종일 아파트 베란다정원 정리 시작해서 다시 깔끔해진 나의  홈카페^^

단 하나의 제라늄이 빨강 꽃을 피워주어 포인트^^

선선한 바람 불어오니 제라늄들 이제 꽃망울 맺혀 줄것이다.

웃자란 제라늄들 붙잡고 얼른 가지치기 해주고 싶어 손이 근질근질하지만 아직은 참는다.

삽목도 하고 분갈이도 해야하는데 더 시원해질 날을 기다린다.

더운 여름동안 살아 남아 준 제라늄들 기특하다.

어제 비오는날 사진 찍어 보니 안방쪽 베란다정원 식물등 더 설치하고 캠핑의자 놓으니 갬성갬성 분위기 넘 좋다.

비오는날 창문열고 빗소리 들으면서 독서하며 커피를 두잔이나 마셨다.

여기가 바로 나의 베란다 홈카페^^

이제 곧 제라늄들 꽃까지 피면 더 환상적인 모습일듯 ~기대된다 ㅎㅎ


내일은 더 아름다운 베란다 정원을 꿈꾼다~^^




by 초록샛별 2021. 8. 24.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