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인해 정말이지 외식은 거의 못했어요.

남편과 저는 코로나백신 접종을 하게 되어 조심스럽게 외식 시작해봐요.^^;;

얼마전부터 요즘 뜨는 용인  처인구 맛집 신짬뽕  드디어 방문했어요.

11시 오픈전에 갔는데도 대기인원ㅍ있었어요.

40~50분정도 기다려야 먹을수 있다고해서
전화번호 적고 근처 마트 구경다녀왔어요 .

이런 가성비 있는  용인 맛집이 집근처에 있다니 넘 좋다^^

바로 1인행복세트 1만원으로  해물누룽지탕+칠리새우+찹쌀탕수육+짜장(짬뽕)을 즐길수있다니 가성비 짱!!


용인 처인구 맛집 신짬뽕은 동네 평범한 작은 중식당으로 테이블이 8개예요.

첫번째로 해물누룽지탕 나왔어요.

에구 사진이ㅡ흐리게ㅡ나왔어요^^,,

고소한 누룽지와 쫄깃한 오징어,새우, 홍합이 들어가 있고 맛도 좋아요

두번째로 나온 찹쌀 탕수육~!
와~^^
다른식당에서 먹었으면 탕수육 소 에 해당하는 만큼의 양으로 정말 양이 많아요.

탕수육 맛도 정말 바싹 쫄깃하고 소스도 맛있어요.

저는 탕수육 먹고 배불렀어요^^;;

세번째로 칠리새우

칠리새우는 큼직한새우가 1 인당 2마리예요.

소스가 넘 달아서 저는 한마리만 먹었고 나머지는 남편이 다먹었어요.


마지막은 개운한 짬뽕~^^

신짬뽕이라 매운짬뽕으로 주문했어요.

배불러서 짬뽕은 많이 남겼어요.
짬뽕 국물이 매콤해요~~^^;;

매운맛이 끝에 강하게 올라와요.

용인 처인구 맛집 신짬뽕대기인원이 많지 않으면 자주 오고싶다^^;;



by 초록샛별 2021. 7. 3. 1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