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들에게는지금처럼 추운 겨울이 더욱더 외롭고 힘든계절이 아닐수 없습니다.

현재는 코로나 19로 인해 무료급식이나 봉사활동이 줄어들어 더욱 힘든상황입니다.

혼자서 사시는 독거노인분들은 생계에대한 걱정보다 더 힘든것이 외로움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외롭고 어려운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 봉사활동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장길자 명예회장이 설립한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코로나19 극복 성금 전달식이 서울 중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에서 위러브유 이혜경 이사와 대한적십자사 백옥숙 재원조성본부장, 김용상 인도주의아카데미 추진단장 등 양측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지난 2020년 11월 2일,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국내 취약계층의 코로나19 극복을 돕기 위한 성금 2천만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습니다.

대한적십자사 백옥숙 재원조성본부장은 “기금은 재난안전취약계층을 비롯한 외롭고 어려운 분들에게 마스크, 손 세정제 등 방역물품과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가치 있게 사용될 것”이라며 위러브유의 기부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는 지난 2월 대구 지역 마스크 지원을 시작으로 미국·라오스·에콰도르 등 각국에서 방역물품과 원격수업 장비 지원, 헌혈 등 다각적인 구호 활동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히 생활할 수 있도록, 위러브유는 대한적십자사를 비롯한 각국 기관, 정부와 손잡고 지원 반경을 넓혀갈 예정입니다.


어서빨리 코로나를 이겨내고 함께 할수 있는 시간이 오길 고대합니다.


 

by 초록샛별 2021. 1. 6.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