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럽게 시원해진 날씨~!!
초록샛별은 적응 안되네요~^^

오늘은  짬뽕타임(용인점)짬뽕밥과  찹쌀탕수육 먹었어요^^

짬뽕 전문점 짬뽕타임은 24시간 영업이예요.

짬뽕타임은 어딜 가든지 맛과 양 만족 못하면 전화하라고 되어 있어요.

초록샛별은 짬뽕밥 주문했어요~^^

짬뽕타임 짬뽕밥은 약간의 짬뽕 면이 들어가 있어요.

짬뽕 밥은 밥과 국물따로 나오지 않고 말아져서 나옵니다

저는 밥이 국물에 말아져 나오는것은 싫더라구요.

저는 밥을 조금씩 넣어 말아 먹는걸 좋아하거든요.

아~짬뽕의 매운맛 조절이 가능합니다.

짬뽕타임의 짬뽕에는 야채가 정말 양이 많아요.

짬뽕타임 짜장면 4천원으로 아주 착해요.

짬뽕타임 찹쌀탕수육 맛있어요.
착한가격으로 양이 푸짐한 짜장면과 짬뽕원하시면 짬뽕타임 추천합니다.

by 초록샛별 2016. 8. 28.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