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20년이 시작 되었습니다.
오늘은 지난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제 20회 새생명사랑의 콘서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장길자 회장님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전세계에서 활발히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글로벌 복지단체입니다.

지난 2000년부터 시작한 국제위러브유 새생명사랑의 콘서트는 해마다 이어져 2019년은 20주년을 맞이해 각계각층의 관심이 모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서울시청, 세종병원,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에서 후원한 제20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입니다.

이날 행사에는 장길자 회장과 이사진을 비롯해 캄라 링나손 라오스 국가건설전선 부의장, 티엥 부파 주한 라오스 대사, 실베스트레 쿠아시 빌레 주한 코트디부아르 대사, 이배근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 회장 등 다양한 분야 인사가 참석했습니다.

16개국 주한 외교 사절과 그 가족, 위러브유 회원들과 시민들까지 약 8500명이 콘서트장을 찾아 국내 최대 규모의 자선공연임을 실감케 했습니다.

by 초록샛별 2020. 1. 4. 14:20

주말에 남편과 드라이브 삼아 용인 처인구 화훼 집하장에 다녀 왔어요.


매콤한 김치만두 생각나서 들러본 수제만두집 다원맛집입니다.

용인 처인구 남사면 한숲시티 근처에 위치한 다원맛집 만두 좋아서 추천해 드려요.

방금 막 쪄 낸 만두 넘 예뻐요...동글동글 한입에 넣어도 되요.

다원맛집 만두는 왕만두는 아니고요. 만두가 작은편이예요. 하지만 초록샛별 취향대로 얇은 만두피! 넘 좋아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다원맛집 만두이네요

 

국물을 좋아하는 울 남편은 만두국도 주문했어요. 들깨 가루를 넣어 구수하고 깔끔한 맛이예요.

 

남편과 둘이서 요렇게 다 먹었어요..

 

1인분에 5천이고요. 만두는 8알이예요.

저는 개인작으로 이런 얇은 피 만두를 좋아해요. 밀가루 씹히는 맛이 없어 넘 좋아해요

 

용인 처인구 한숲시티 만두맛집 [다원맛집]

김치만두는 김치가 씹히고 얼큰하니 좋아요.
김치만두에 반했어요~~

고기만두도 역시!! 엄지 척!
말이 필요 없어요.

용인 처인구 남사면 한화리조트 입구에 위치해 있으니 근처가시면 꼭 들러서 만두 맛 보세요.

by 초록샛별 2020. 1. 2. 23:55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