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 봉사활동 함께 올려드립니다.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해 나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몽골 초.중등학교 도서실 새단장 봉사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몽골 울란바토르 외곽, 게르촌 근처의 바얀주르흐 79번 초중등학교에는 1학년부터 12학년까지 학생 2천 4백여 명이 다닌다고합니다.

바얀주르흐 79번 초중등학교는 여건에 비해 학생 수가 많아 수업은 오전과 오후반으로 나뉘어 진행이 된다고해요.

우리나라도 예전에 학생수가 많을때에 몽골 바얀주르흐 79번 초중등학교처럼 오전반과 오후반으로 나눠서 수업을 했다고 합니다.

대부분 게르에 사는 아이들은 방과 후에 공부를 더 하고 싶어도 마땅한 장소가 없고, 게르 안은 전기 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어둡고, 학교 도서실은 턱없이 좁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정을 알게 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학교 측과 협의해 도서실 환경을 개선봉사활동을 실천했습니다.


한 달간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이 되어 먼저 도서실 옆의 보건실과 다목적실을 이전하고 벽을 허물어 도서실 면적을 두 배 가까이 넓혔으며 넓어진 공간을 산뜻하게 꾸민 후 조명도 밝은 것으로 교체하고, 새 책장 6개를 들였습니다.

바얀주르흐 79번 초중등학교는 국제위러브유 지원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위러브유에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는 더 많은 아이들이 마음껏 교육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학교마다 맞춤형 교육 지원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국제위러브유 국제적인 봉사활동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by 초록샛별 2019. 11. 21. 23:54
안녕하세요. 초록샛별입니다.

초록샛별의 생일이 돌아왔어요.

나이가 들어가니 생일이 반갑지만은 않은 느낌이랄까요?^^;;

나이는 늘어가는데....주름도 늘어가는데....마음의 내공은 늘지 않는 이 느낌은 뭘까요?

어쨋든 어김없이 돌아온 나의생일.

딸아이가 깜짝선물로 맞춤케익을 들고 나타났어요.

카파커피 6군데를 알아봐서 겨우 맞춤케익을 해 왔다고 하더라구요.

http://naver.me/FwF7OE3z

카파커피라고 모두 맞춤케익이 가능한건 아니라고 해요.


울 딸아이가 직접 그림도안까지 그려서 만들어진 특별한 생일 선물 카파커피 맞춤케익입니다.

와우~~저의 단발머리 케릭터도 멘트로 감동선물입니다.

딸아~~정말 고마워♥♥

역시, 딸하나는 있어야 해요!!

초록샛별은 딸아이의 특별한 맞춤 생일케익으로 행복한 생일을 맞이했어요.

특별한날 카파커피 맞춤케익으로 감동이 더해집니다~!!
by 초록샛별 2019. 11. 11. 22:52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오늘은 어머니 사랑 김장 나누기에 대한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벌써 찬바람 부는 계절!! 1년 먹거리 김장철이 다가왔습니다. 이맘때쯤이면 각 가정마다고추가루,마늘, 배추등 김장 준비로 일손이 바빠집니다.

오늘은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 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2019년 어머니 사랑 김장나누기 소식을 전해 봅니다.

국제위러브유 어머니사랑 김장나눔 봉사 한국일보 기사보도http://naver.me/xjha82aC

국제 위러브유운동본부 ‘제 16회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11월 6일 수원 화성행궁 광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 그리고 다문화가정 주부 등 300명이 정성스럽게 담근 김치는 총 3,000포기(8,000㎏)입니다.

맛있는 김장김치는 수원 성남 용인 등 경기지역 다문화가정과 소외가정 800세대에 전달되었습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1107230442_0_crop.jpeg
0.00MB

위러브유운동본부는 해마다 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어 이웃사랑을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지금까지 8만6,300㎏의 김치를 어려운 이웃 8만5,800세대에 전달했다고 합니다.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소외계층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어머니의 마음으로 매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열고 있습니다.

by 초록샛별 2019. 11. 7. 23:10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