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초록샛별입니다^^
먹는 즐거움을 찾아 다니는 초록샛별이 이번에는 오랫만에 피자가 막 땡기더라구요.그래서 찾아간곳은 미스터피자 안성점 피자뷔페입니다.

미스터피자뷔페는 지점마다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미스터피자 피자뷔페가격은  수지점은 평일 가격₩10,900이고 공휴일에는 ₩11,900입니다.

초록샛별은 외곽으로 바람도 쐴겸해서 왠지 한가할것 같은 미스터피자 안성점을 찾아갔어요.미스터피자 안성점 피자뷔페 평일가격₩10,900이고 공휴일에는 ₩12,900입니다.


미스터피자 피자뷔페 런치타임와 디너타임이 있으니 잘 참고해 보세요.

피자뷔페 런치타임은 11시30분 부터 오후3시까지만 피자가 만들어져 나온다고 해요.그리고 피자뷔터 디너 시간은 오후5시부터8시30분까지 입니다.


미스터피자뷔페 운영하는곳이 매장마다 따로 있으니 꼭 확인 해 보시고 가세요.


피자뷔페 운영하는 미스터피자 지점이니 참고해 보세요^^


자~그럼 이제 미스타피자안성점으로 가볼까요?


미스터피자뷔페 이용시간은 100분동안 샐러드바,탄산음료,아이스크림,요거트,커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어요.

1시간 40분이면 정말 넉넉한 시간이죠?^^


미스터피자 안성점 실내가 널직하니 좋아요.

일요일 오후 2시쯤 갔는데 정말 한가하더라구요^^

역시, 동탄점이나 수지점에 비해 한가하네요.다른곳은 피자가 나오면 한사람이 몇조각씩 가져가 버린다고 불만이 많던데요.미스터피자 안성점은 정말 한가하다못해 이용하는 사람이 많지않아 피자가 말라가고 있어요.....ㅠㅠ

아~~이런 ㅠㅠ


미스터피자뷔페 런치타임은 오후 3시까지만 피자가 나오고 그후부터는 요렇게 뚜껑을 덮어서 피자가 마르는 것을 방지하네요.


샐러드바 울 애들이 좋아하는데....오늘은 남편과 초록샛별 둘이서만 와서 조금 이용했어요.


떡볶이랑 치킨,치즈볼 스낵바도 있어요.

일단은 피자를 먹고 이용하려고 했는데....넘 배불러서 맛도 못봤어요ㅠㅠ

그럼 초록샛별은 피자뷔페에서 몇조각의 피자를 먹었을까요??


초록샛별이 피자뷔페에서 작은 조각으로 6조각먹었어요.

피자는 여러종류가 번갈아 가면서 나오는데.....아~~아무리 많이 먹으려고 해도 더이상은 안되네요ㅠㅠ



마지막으로 간단히 아이스크림 먹고 끝!!

초록샛별은 요즘 간헐적단식으로 위가 작아져서 예전처럼 많이 먹질못해요.

미스터피자뷔페 이용해 보니 여러가지 피자를 맛볼수 있고 무제한으로 이용할수 있어 좋고 뷔페이용시간도 넉넉하니 좋아요.

사춘기 울 아이들이랑 같이 오고 싶어지는 미스터피자뷔페입니다.

피자 땡기는 날 미스터피자 강력추천합니다^^


by 초록샛별 2019. 6. 25. 1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