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주말동안 집안에서 뒹글뒹글 했더니 순식간에 집안이 쓰레기가 쌓여가기 시작하더라구요...

아~ 하루만 청소를 안해도 집안이 엉망이 되다니....ㅠㅠ

그러면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는 누가 청소할까요?

바로...!!

 iwf,장길자 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이 클린월드운동으로 지구를 깨끗히 청소합니다.

 

iwf,장길자 회장님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클린월드운동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세계 클린운동입니다.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세계 클린월드 운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전개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클린월드운동은 인류 생존의 근간이 되는 물과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하고 보존하기위한 환경복지 운동입니다.

 

클린월드운동의 "WORLD"는 "세계" 라는 의미와 함께 물(Water)와, 공기(Oxygen), 지역(Region), 삶(Life), 후손(Descendant)의 이니셜을 조합한 것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후손에게 행복한 삶을 물려준다는 의미고 담고 있습니다.

 

2008년 7월부터 시작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클린월드운동은 전세계인들이 주변의 산, 바다, 하천, 거리, 공원 등을 정화 하는 운동입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릴레이로 현재까지도 계속해서 이뤄지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전세계클린운동을 유럽,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아시아, 남미, 북미까지 전세계에서 이뤄가고 있습니다.

 

 

전세계 곳곳에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회원들이 클린운동으로 우리가 사는 지구를 깨끗이 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름답고 깨끗한 지구를 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과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세계 클린운동에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by 초록샛별 2017. 2. 6. 2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