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초록샛별입니다~!!

요즘 봄햇살  따뜻해서 넘 좋아요♡♡
바람에 날리는 벚꽃잎이 아쉽기만 하네요.
벚꽃잎이 한잎 두잎 날리는 따사로운 봄날에 향기로운 소식 알려드려요.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 회장)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인천 소래포구 일대에서 클린월드운동을 열었습니다.

http://www.shinailbo.co.kr/news/photo/201604/500372_263820_5055.jpg(기사출처 :신아일보 인천/박주용 기자 )

클린월드운동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 회장)가 전 세계적으로 전개하는 환경복지운동으로 산, 바다, 하천, 도심 등 삶의 터전인 환경을 정화해 복지의 근간을 지키고 보호하는 활동이다.

이번 활동에 인천 일대 회원을 중심으로 이웃, 지인 등 650여 명이 참여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 회장) 관계자는 "깨끗한 환경 속에서 삶의 가치가 높아지고 진정한 인류복지가 완성된다"며 "이웃들의 건강을 위해 환경을 보호하고 환경정화의 필요성도 알리기 위해 솔선수범하자는 데 회원들이 마음을 모았다"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들이 봉사하는 모습을 지켜본 상인 방선미(52·여) 씨는 "가족끼리 함께 쓰레기를 줍는 모습이 참 좋아 보인다"며 함께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 회장)는 어머니의 사랑으로 인류복지를 이룬다는 목표로 각종 재난과 질병 등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인에게 아동복지, 청소년 복지, 노인복지, 사회복지, 긴급구호 등 다양한 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박주용기자pjy6093@hanmail.net
by 초록샛별 2016. 4. 16.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