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오후 점심먹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 다녀 왔어요.

울 딸아이가 일본과자 우마이봉 사달라고 조르네요.

요즘 일본과자 우마이봉 맛있다며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래요~

우마이봉 3가지맛 가격은 ₩9,480 콘포타지(옥수수),치즈,멘타이(명태,명란)!! 으로 할까?

우마이봉 초코맛으로 살까?

아~저의 호기심 발동~!!

우마이봉 맛  궁금해~궁금해!!

저의 선택은 우마이봉 3가지맛을 볼수있는것으로 했어요.

콘포타지(옥수수),치즈,멘타이(명태.명란)!!

도대체 인기 일본간식 우마이봉 어떤맛일까?


콘포타지(옥수수).멘타이(명태.명란).치즈 순서예요.

아~정말!!

일본과자 특유의맛 짭쪼름한맛 그대로 예요.

완전 속았어요 ㅠㅠ.

우마이봉 3가지맛 보고 저랑 울아들은  던져버렸어요.ㅠㅠ

치즈맛은 느끼하면서 짭쪼름한 맛으로 비위가 약하신분은 좋아하지 않는맛!

초등 울아들은 우마이봉 멘타이(명태.명란)는 짭쪼름하면서도 매운맛,그리고 비위 상하는듯해서 다시는 먹고싶지 않대요 ㅠㅠ.

울 아들 우마이봉 콘포타지(옥수수)는 옥수수의 구수한향은 괜찮았지만 여전히 짭쪼름한 맛은 별로래요.

저도 일본 인기 과자 우마이봉 호기심에 구입했다가  맛보고 실망 했어요.ㅠㅠ

아~!!울 딸아이만 맛있다며 혼자 먹게 되었다면서 좋아하네요.
by 초록샛별 2016. 3. 1. 1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