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초록샛별입니다^^

오늘은 방학중인 초등 울 아들과 코엑스 2017 내나라여행박람회에 다녀왔어요.

오늘 정말 많이도 걸어 다녔어요.

 와우~!!
오늘 초록샛별은 코엑스 2017 내나라여행박람회를 누비고 다니느라 엄청 많이 걸었네요.

오늘부터 시작된 코엑스 2017 내나라여행박람회는 이번 일요일까지 계속되어지니 한번쯤은 가볼만 합니다.

초록샛별은 미리 사전등록을 해서 무료입장했어요.

현장에서 ₩5,000으로 입장권 매표해서 입장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입장할수 있는 손목에 띠를 주어요~^^;;

자, 그럼 코엑스 2017 내나라여행박람회 둘러 볼까요?

각 지역마다 특산물도 맛볼수 있고 체험할수 있어요~

산림청 부스에서 목공체험도 무료로 했어요~

 무료 책갈피도 만들고요~

인천부스에서 시간대별로 이벤트 해요~

여긴 부여 부스이고요~

각지역부스에서는 시간대별로 이벤트를 통해서 선물을 마구마구 주어요~^^

각 지역의 직거래 장터도 있어요.

군것질도 하구요~

푸드트럭도 몇대 보여요~

행운권 추첨도 해서  초록샛별은 마우스패드 득템했어요~^^

이건~꽝ㅠㅠ

삼림청 부스에서  만들어 온 숯체험으로 공기청정  강원도 숯 득템했어요~^^

아~ 많이 걸어서 피곤한 이유로 코엑스 2017 내나라여행박람회 간단히 소개합니다^^;;
by 초록샛별 2017. 2. 17.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