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초록샛별도 건강에 신경을 써야히는 나이가 되었네요~

그래서....

종근당건강 오메가3를 구입했는데 가격이 무지 저렴해요~

마트나 트레이더스에서 남편꺼를 대부분 구입 했는데 제꺼는 옥션를 통해서 구입했어요~

종근당간강 오메가3는 하루에 하나만 먹어도 되니 간편하네요~

 하루 3번 먹는거는 챙겨먹기가 힘들거든요~

종근당 건강 오메가3는 원료에 따라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것 같은데요.

초록샛별은  작은생선 멸치류에서 나온 어유 원재료를 선택했어요.

작은생선에서 나온 어유가 더 좋다고 어디선가 들은 기억이 나던데요...^^;;

정말 인지는 잘 모르고요~ㅎㅎㅎ^^;;

 오메가3  90개로 3개월분을 ₩9,900에 옥션에서 무료배송으로 구입했어요.

가격이 저렴해도 내 혈관건강에 좋은 결과를 주기를 바라면서 잘 챙겨 먹어야 겠어요~

캅셀포장이라  보관하기 좋고 휴대하가 편하네요.

이제 나이가 들어가니 건강식품을 안먹으면 불안해져서 저렴한거라도 챙겨 먹어야 겠어요~

머니머니 해도 건강이 최고입니다~!!
by 초록샛별 2017. 2. 5. 2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