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먹방 초록샛별입니다.

어딜 가든지 초록샛별의 관심사는 맛집!!입니다

청주사는 동생네 왔다가 다녀온 청주맛집 명태요리전문점 개성집 명태조림 맛 보았어요.


청주맛집 명태요리전문점 개성집은 남동생과 친정엄마의 단골집이래요.

음식솜씨 좋은 전라도 울 엄마가 맛있다고 하면 정말 맛있는집인거예요...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오잉 ~!!
테이블마다 예쁜 상보가 씌워져 있어요.

과연 상보 안에 무엇이 있을까 궁금해집니다.


ㅎㅎ ~  앞접시와 물컵이 있네요~^^

앞접시와 물컵을 상보에 씌워 놓은걸  보니 청주맛집 명태요리전문점 개성집 주인의 깔끔함이 느껴집니다.


개성집 점심특선도 있었지만 맛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초록샛별은 명태 쭈꾸미 조림을 주문했어요.


청주맛집 명태요리전문점 개성집의 기본 상차림입니다~

드디어 오늘의 주메뉴 명태 쭈꾸미 조림이 나왔습니다.

 빨간 양념이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뜨끈한 미역국도 함께 나옵니다.

미역국은 아기가 있는 분들에게 딱 좋네요.

명태조림 먹는 방법은 김과 밥,그리고 명태조림을 넣어서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쫀득한 명태조림 맛과 빨간양념맛이 잘 어울려요.

울 아들은 명태조림 양념에 공깃밥2개를 비벼 먹었답니다.

매콤한맛이 땡길때 생각날것 같은 청주맛집 개성집 명태조림입니다.

by 초록샛별 2017. 1. 26. 2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