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가 한국을 포함해 세계의 6개국 대학 생들에게 환경 보호활동 격려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wf,장길자 회장)는 서울대 기초 전력 공학 공동 연구소 국제회의실에서 한국 인도네시아 방글라데시 필리핀 독일 가봉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은  "환경 환경재앙에 노출된 지구를 지키는 것은 여러분 같은 젊은 대학생들의 손에 달렸다"대학생들의 그린캠퍼스 운동이 전세계적으로 확대 되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습니다.

까를로스 붕구 주한  가봉 대사를 비롯해 타우픽 유디 물얀토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시 교육국장 등 국내외 인사들도 참석해 고마움을 표시하고 환경보호에 열심히 활동하는 학생들을 격려 했습니다.

까를로스 붕구 주한  가봉 대사는 "환경보호 활동을 장려하고자 가봉 대학생을 비롯한 세계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데 감사드린다"며 가봉도 환경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또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는 대학생 환경운동단체인 대자연 (국제 대학생 환경운동연합회)와 함께 그린캠퍼스 환경 세미나를 개최 하기도 했습니다.

국경을 초월하여 세계인들과 함께 지구 환경 보호 활동을 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 언제나 응원합니다.



by 초록샛별 2016. 8. 29.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