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록샛별입니다~^^

오늘은 먹방가족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wf,장길자 회장)클린월드운동 봉사활동에 참여한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먼저 간단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wf,장길자 회장) 클린월드운동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 페루 리마 지부 클린월드운동일환으로 "나무는 희망입니다" 슬로건 아래 나무심기 캠페인을 하였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캄보디아 제5차 클린월드운동으로 국립 병원 청소봉사&소아과 환자위문봉사를 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 클린월드운동은 국적과 인종을 뛰어넘는 지구촌 가족에게 전하는 감동의 봉사활동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 용인지부 회원들이  함께 모여 우리 지역 하천을 깨끗하게 정화하는 봉사활동에 초록샛별 먹방가족이 함께 했습니다.

병아리 같은 노란 티셔츠를 입고 국제위러브유 용인 지부 회원들이 용인지역의 경안천을 깨끗하게 정화 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클린 월드 운동은 청소년들의 높은 참여로 가족들이 함께 할수 있는 봉사활동입니다.

용인지부 회원들이 경안천 주변 구석 구석 열심히 쓰레기를 주워 담고 있습니다.

클린월드운동 중에 만난 달팽이를 보고 활짝 웃어주는 아이의 모습이 무척 사랑스럽고 예쁩니다.

이날 달팽이는 아이의 집으로 입양되어 갔는데 잘 크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에서 펼친 이번 클린월드운동은 깨끗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곳곳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앞으로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클린 월드 운동은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꾸준히 이어집니다.

by 초록샛별 2016. 6. 25. 23:58